베이직버전 신청시 첫달은 무료!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해 하시는 이용매뉴얼 및 공지사항, 문의 답변 (Q&A)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고객센터 : 1666-0216 / 상담시간 : 09:00~18:00 / 점심시간 : 12:00~13:30

도움말(FAQ)

  • Q.부관리자 기능이 무엇이고 어떤 효과가 있나요?
  • Q.부관리자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Q.거래처를 어떻게 해야 쉽게 입력하나요?
  • Q.품목관리를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나요?
  • Q.동일한 사업자번호로 여러개의 사업장이 있을 경우 거래처 등록을 따로 할 수 있나요?
  • Q.아이디, 비밀번호 등의 개인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죠?
  • Q.사업자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어떻게 수정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