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버전 신청시 첫달은 무료!
전자장부(ERP) 프로그램 및 운영중인 회사 내부 프로그램에서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의 핵심 기능을 탑재하여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제공 API 리스트

1. 인증 API

회원가입 당시 회원아이디/비밀번호로 인증키를 발급받으세요. 발급된 인증키로 세금계산서 API와 기능 API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문서등록 API

운영중인 프로그램의 데이터를 전자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견적서 등 전자문서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3. 문서보기 API

연동을 통해 등록된 문서를 브라우저로 띄워 확인 할수 있습니다.

4. 문서확인 API

연동을 통해 등록된 문서에 대한 존재를 확인 합니다.
- y (유저 문서고유번호 방식)
- n (프리빌 문서고유번호 방식)

5. 전자발행 API

등록된 문서를 호출하여 전자발행 할수 있으며, 등록과 동시에 전자 발행을 한번에 처리 할 수 있습니다.

6. 상태조회 API

등록한 문서에 대한 상태(승인여부/이메일개봉여부/국세청전송결과)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7. 발행취소 API

발행이 완료된 전자문서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8. 문서삭제 API

전자발행 후 취소한 문서를 삭제 할 수 있습니다.

9. 국세청전송 API

전자발행한 문서를 국세청에 수동으로 직접 전송 할 수 있습니다.

10. 자동로그인 API

인증 API 을 통해 발급받은 인증키로 "택스매니저" 에 자동로그인하여 메인페이지로 접근 합니다.

11. 이메일 재발송 API

매입자(공급받는자) 에게 전송된 전자문서에 대해 재전송 하거나,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여 보낼 수 있습니다.

12. SMS/FAX발송 API

원하는 메시지나 문서를 SMS/FAX 로 전송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