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버전 신청시 첫달은 무료!
전자서명법에 의해 정보통신부로부터 공인인증기관으로 지정받은 기관이 발급하는 인증서로, 일반 상거래에서 사용하는 서명 혹은 기명날인과 동일한 법적효력을 인정받습니다.

공인인증서 안내


  • 신청서 작성
    수수료 결제

  • 택배기사 방문시
    서류제출

  • 택배기사로부터
    접수증 수령

  • 등록번호로
    인증서 발급

공인인증서 신청 후 발급까지 3~4일 소요됩니다.

구분/사용범위 발급수수료 (VAT포함) 발급신청

범용 공인인증서

공인인증서가 필요한 모든사이트에 용도 제한 없이 사용가능한 인증서입니다.
정부, 공공기관, 일반기업등의 모든 전자상거래업무에 사용됩니다.
110,000원
88,000원 (이벤트진행중)
신청하기

프리빌전용 공인인증서

프리빌 서비스를 통한 세금계산서 발행만을 위한 인증서입니다.
다른용도로는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11,000원 신청하기
  • 공인인증서 발급 수수료는 공인인증기관에 별도로 지불하시는 비용으로 프리빌 서비스와 별개의 요금입니다.

공인인증서 신청시 접수서류 안내

대표자 신청 및 신원확인 시 대리인 신청시
* 공인인증서비스 신청서 1부 (인감증명서와 동일한 인감날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대표자 신분증 앞/뒤 사본 1부 (원본지참)
* 공인인증서비스 신청서 1부 (인감증명서와 동일한 인감날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개인/법인 인감증명서 원본 1부
(최근 3개월 이내 발급, 공동대표의 경우 모두필요)
* 대리인 신분증 앞/뒤 사본 1부(원본지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