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버전 신청시 첫달은 무료!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해 하시는 이용매뉴얼 및 공지사항, 문의 답변 (Q&A)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고객센터 : 1666-0216 / 상담시간 : 09:00~18:00 / 점심시간 : 12:00~13:30

문의답변(Q&A)

번호 8630 작성자 봉** 작성일 2015-03-30
인증서 확인
세금계산서용 인증서가 있는데,
결제시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솔루션 운영팀 입니다.

유선통화하여 안내드렸습니다.

고객님의 pc에 있는 공인인증서는 세금계산서 발행 시 사용가능하나,
인증서 폴더 안에 인증서가 정상적으로 없거나 인증서 경로를 찾지 못하여
 세금계산서 발행 시 보이지 않는 부분 같습니다.

홈페이지 내의 공인인증서 -> 공인인증서 관리 -> 공인인증서 복사 기능을 통하여
하드디스크 -> 이동식 디스크 복사  후 다시  이동식 디스크-> 하드디스크로 재복사  해주시길 바랍니다.

복사 후, 여전히 세금계산서 발행시 보이지 않을 경우 재문의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저희 솔루션을 사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