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버전 신청시 첫달은 무료!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해 하시는 이용매뉴얼 및 공지사항, 문의 답변 (Q&A)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고객센터 : 1666-0216 / 상담시간 : 09:00~18:00 / 점심시간 : 12:00~13:30

공지사항

NO. 651 날짜 2015-09-22 11:31:30
[공지]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IDC 센터 이전으로 인한 사용중지 안내

안녕하세요.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운영팀 입니다.

본사에서는 조금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아래와 같이 IDC 센터 이전 작업이 진행될 예정 입니다. 

IDC 센터 이전작업은 회원사 여러분의 이용이 가장 적을 것으로 예상되는 추석 연휴 기간 중에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기간 동안에는 본 솔루션의 모든 서비스 접속 및 사용이 중단 됩니다.

아래 작업 일정을 반드시 확인 하시어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일시 : 2015년 9월 26일 (토) 00:00 ~ 2015년 9월 26일 (토) 24:00 (24시간)
내용 : IDC 센터 이전 작업 및 점검 시간에는 모든 서비스가 중단 됩니다.
           (홈페이지 접속 / 1:1 문의 접수 또한 불가)



안내드린 내용과 관련하여 추가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1:1 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내용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