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버전 신청시 첫달은 무료!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해 하시는 이용매뉴얼 및 공지사항, 문의 답변 (Q&A)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고객센터 : 1666-0216 / 상담시간 : 09:00~18:00 / 점심시간 : 12:00~13:30

공지사항

NO. 650 날짜 2015-09-22 11:24:56
[공지] 추석연휴로 인한 국세청 전송 기능 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운영팀 입니다.

추석연휴기간 국세청 홈택스의 DB 성능 개선을 위해
본 솔루션의 전자(세금)계산서 국세청 전송 기능이 일시 중단 됩니다.

아래 내용 확인 후, 세금계산서 발급/ 전송일자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9월 24일 ~ 9월 25일(수동전송) 발급 문서  : 9월 25일까지 전송완료 
9월 25일(자동전송) ~ 9월 29일 발급 문서  : 9월 30일까지 전송완료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일자는 작성일자(공급시기)가 아니라 발급일자 기준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택스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시거나,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