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버전 신청시 첫달은 무료!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해 하시는 이용매뉴얼 및 공지사항, 문의 답변 (Q&A)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고객센터 : 1666-0216 / 상담시간 : 09:00~18:00 / 점심시간 : 12:00~13:30

공지사항

NO. 755 날짜 2020-07-15 09:20:15
[안내] 프리빌2.0 서비스 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프리빌 입니다.

 지난 2020년 5월 선보인 프리빌 2.0 베타 서비스가 올해 7월 31일 자로 중단될 예정입니다.
그 동안 프리빌 2.0 베타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이용해주신 모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베타 기간 동안 사용자 분들께서 주신 피드백은 상세히 검토하여 추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프리빌 2.0을 통해 저장하였던 모든 개인정보는 서비스 중단과 즉시 완전히 삭제, 폐기됩니다.베타테스트기간 중 등록하신 데이터는 서비스 중단와 함께 조회가 불가능하므로 아래 서비스 종료와 데이터 보관 안내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중단 일정 :2020.07.31 : 프리빌2.0 서비스 중단(사이트 접속불가)
-서비스 중단 사유 :베타 서비스 기간 종료(추후 재오픈 일정 : 미정)

베타테스트 기간 작성데이터 보관 방안

- 메뉴별 우측 상단의 [Excel] - [검색결과 다운로드]
- 등록된 거래처 정보 : [기초관리]-[거래처관리]-[EXCEL]-[거래처 검색결과 다운로드] 후 파일저장
- 매출세금계산서 : [매출관리]-[매출(세금)계산서]-기간설정(기본세팅 : 1주일)-[EXCEL]-[매출(세금)계산서 검색결과 다운로드]
(매출(세금)계산서 메뉴-국세청 전송 상태가 "정상신고"로 표시된 자료의 경우, 국세청 홈택스에서도 조회 및 엑셀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거래명세서 : [매출관리]-[거래명세서]-기간설정(기본세팅 : 1주일)-[EXCEL]-[매출(세금)계산서 검색결과 다운로드]

위와같은 방법으로 기존에 작성하셨던 데이터를 보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베타테스트 기간동안 프리빌2.0에 보내주신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