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버전 신청시 첫달은 무료!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해 하시는 이용매뉴얼 및 공지사항, 문의 답변 (Q&A)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고객센터 : 1666-0216 / 상담시간 : 09:00~18:00 / 점심시간 : 12:00~13:30

공지사항

NO. 732 날짜 2018-10-15 11:28:52
[공지] 10월 19일(금) 고객센터 휴무안내
안녕하세요.
솔루션 운영팀 입니다.
2018-10-19(금) 전사 워크샵 일정으로 인하여 고객센터 업무가 일시 중단될 예정입니다.

한단계 성장한 모습과 더불어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해당일에는 전화 및 1:1 상담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일정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일시 : 2018-10-19 (금요일)
■ 내용 : 당일 고객센터 업무 일시중단
           

해당일의 문의사항은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10월 22일(월) 업무 복귀 후 최대한 신속히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