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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NO. 670 날짜 2015-12-21 09:22:18
[공지]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단축근무 일정안내

안녕하세요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운영팀 입니다.

2015년 한 해 동안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을 이용해주신 회원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다가오는 2016년에도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업체에서는 연말 단축근무 예정이 있어 공지사항으로 안내드립니다.  
안내 시간은 아래 일정을 참고해주길 바라며, 단축근무 시간에는 유선 상담 및 1:1 문의 처리가 불가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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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축근무 일정 안내>

◆ 크리스마스 연휴 :  2015년 12월 24일(목) 오후 12시까지 근무

◆ 종무식 : 2015년 12월 29일(화) 오후 2시까지 근무

◆ 신정연휴 : 2015년 12월 31일(목) 오후 12시까지 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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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일정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된 점 너그러운 양해부탁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 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