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버전 신청시 첫달은 무료!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해 하시는 이용매뉴얼 및 공지사항, 문의 답변 (Q&A)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고객센터 : 1666-0216 / 상담시간 : 09:00~18:00 / 점심시간 : 12:00~13:30

공지사항

NO. 750 날짜 2019-10-02 09:55:38
[안내] 고객센터 휴무안내

안녕하세요.
프리빌 솔루션 운영팀입니다.

2019-10-03(목) 개천절로 인한 휴무와 더불어

2019-10-04(금) 본사 창립기념일 휴무로 인해 고객센터 업무가 일시 중단될 예정입니다.

한단계 성장한 모습과 더불어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해당일에는 전화 및 1:1 상담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일정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일시 : 2018-10-03 (목요일)~2019-10-06(일요일)
■ 내용 : 고객센터 업무 일시중단
          
해당일의 문의사항은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10월 7일(월) 업무 복귀 후 최대한 신속히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