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버전 신청시 첫달은 무료!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해 하시는 이용매뉴얼 및 공지사항, 문의 답변 (Q&A)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고객센터 : 1666-0216 / 상담시간 : 09:00~18:00 / 점심시간 : 12:00~13:30

공지사항

NO. 744 날짜 2019-04-24 16:09:43
[안내] 2019년 근로자의 날(5/1) 및 어린이날 대체휴일(5/6) 고객센터 휴무 안내
안녕하세요. 
플레이오토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운영팀 입니다.

오는 5월 1일(수) 근로자의 날과 5월 6일(월) 어린이날 대체 휴일에는
고객센터의 모든 업무(전화상담 및 1:1문의) 운영이 일시 중지 되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휴무일 안내

[일시]

- 2019년 5월 1일 수요일 : 근로자의 날
- 2019년 5월 6일 월요일 : 어린이날 대체휴일

[내용]

- 고객센터 업무 일시 중단
- 솔루션 이용 및 결제는 정상적으로 가능합니다.



해당 기간 내의 문의사항은 1:1 문의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정상근무일에 순차적으로 처리 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