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버전 신청시 첫달은 무료!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해 하시는 이용매뉴얼 및 공지사항, 문의 답변 (Q&A)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고객센터 : 1666-0216 / 상담시간 : 09:00~18:00 / 점심시간 : 12:00~13:30

공지사항

NO. 720 날짜 2017-12-27 14:12:52
[공지] 12월 28일 종무식으로 인한 단축근무 안내

안녕하세요.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운영팀 입니다.

2017년 한 해 동안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을 아끼고 사랑해 주신 모든 회원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2018년 내내 즐겁고 행복한 소식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저희 솔루션은 2017년 12월 28일 종무식으로 인해 단축근무를 시행하며
다음날인 2017년 12월 29일 (금) 오전 9시에 정식업무를 시작합니다.

● 단축근무 시간 : 2017년 12월 28일(목) 오전9시 ~ 12시 

단축근무시간 이후에는 유선상담 및 1:1 문의 처리가 불가한 점 양해바랍니다.

귀사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한 새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