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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NO. 717 날짜 2017-12-01 21:30:54
[긴급공지] 서버 장애 안내

 안녕하십니까?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운영팀입니다.

금일 업무시간에 발행한 장애로 세금계산서 확인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장애발생내용 - 발행량 폭주로 인한 전송 서버 장애


2017년 12월 1일 발행량 폭주로 인한 전송 서버 장애로 인해, 일부 세금계산서가 국세청으로 전송되지 못하였습니다.
해당일에 발행하신 고객사께서는 미전송된 세금계산서가 있는지 꼭 확인하시어, 발행 마감일(11월 계산서의 경우 12월 11일까지)
이전에 반드시 재발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재발행 방법
국세청 전송 상태가 신고반려인 세금계산서를 [전송확정] 버튼을 누르시어 재발행 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이 아닌 이미 새로 발행하신 고객사들은 재발행 안하셔도 됩니다.

대상 전송일 : 2017121
-11월 30일 전자발행
-12월 1일 전자발행 + 국세청전송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