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버전 신청시 첫달은 무료!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해 하시는 이용매뉴얼 및 공지사항, 문의 답변 (Q&A)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고객센터 : 1666-0216 / 상담시간 : 09:00~18:00 / 점심시간 : 12:00~13:30

공지사항

NO. 712 날짜 2017-07-03 09:13:55
[공지]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데이터 백업 예정안내

안녕하세요.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운영팀 입니다

당사에서는 회원사분들께서 솔루션을 통하여 등록한 자료를 보관해드리고 있으나,

최근 DB 부하 및 속도저하로 인한 문의가 접수되어 저장된 데이터 용량을
줄이기 위한 데이터 백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데이터 백업 내용 : 2012 5월까지의 문서 백업 예정

데이터 백업 일자 : 2017 07 07()

백업 후에는 2012 6월 자료부터 솔루션내에서 조회 하실 수 있으며, 
이전 자료는 국세청 홈택스를 통하여 조회하시거나, 당사로 별도 문의주시면 제공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내드린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당사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