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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NO. 705 날짜 2016-12-29 14:57:22
[공지] 단축근무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운영팀 입니다.

2016년 한 해 동안 저희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을 아끼고 사랑해 주신 모든 회원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2017년 내내 즐겁고 행복한 소식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업체에서는 연말 단축근무 예정이 있어 공지사항으로 안내드립니다.
안내 시간은 아래 일정을 참고해주길 바라며, 단축근무 시간에는 유선 상담 및 1:1 문의 처리가 불가 합니다.

<단축근무 일정 안내>

◆ 종무식 : 2016년 12월 30일(금) 오후 12시까지 근무

해당일정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된 점 너그러운 양해부탁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 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귀사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한 새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