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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해 하시는 이용매뉴얼 및 공지사항, 문의 답변 (Q&A)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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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NO. 700 날짜 2016-08-29 11:14:44
[공지] 수량/단가 입력 및 저장 방식변경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솔루션 운영팀입니다

당사 서비스에서 제공중인 전자문서에 대해 입력/저장 방식 변경이 있으며,
공지사항을 통하여 변경된 내용을 전달드리니, 서비스 이용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일자
   2016년 8월 29일

 - 변경내용
   수량/단가 소수점 2자리 까지 허용

 - 변경사유
   국세청(홈택스) 전자세금계산서의 서비스와 동일한 규격으로 변경
  
 - 적용문서
   [매출 & 매입문서 공통 적용]
   세금계산서, 영세율계산서, 계산서, 견적서, 거래명세서


당사에서 공인인증서로 전자서명된 세금계산서,영세율계산서,계산서는
국세청(홈택스)로 전송됩니다.

기존 당사의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문서상의 [수량]/[단가] 항목에
소수점 2자리 이상 저장되어 있어도, 국세청(홈택스)에 전송된 문서에는
해당 항목의 소수점이 2자리로 저장되어 있어 고객사분들께서 불편함을 겪고 계셨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당사는 국세청(홈택스)와 동일한 입력규격으로
저장 및 입력방식 변경하였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